미국에서의 일상 & 여행

미국라이프

[뉴욕일상]Hoboken 호보큰 야경스팟 추천

아롱도롱 2024. 3. 31. 08:48
728x90
반응형

 

요즘 미국에서 핫한 동네 중 하나인

HOBOKEN !!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뉴욕 야경을 보는 유명한 스팟이 몇 군데 있는데, 

그 중 하나가 이 곳이랍니다 !-!

한국에서 온 우리 언니한테도 꼭 보여주고 싶어서 같이 갔어욤 히히

보고싶다리 :-)

 

 

// 

 

 

 

야경을 봐야하기 때문에 낮에는 뉴욕에서 시간을 보내다가

트레인 타고 호보큰으로 넘어갈 예정 ! 

일단 배가 너무 고팠던 관계로.. Five Guys 를 사들고 Bryant Park로 - 

저는 주로 Port Authority 근처에 있는 파이브 가이즈를 가요

더 맛있는 느낌적인 느낌...? ㅎㅎ

 

 

 위치 ↓ ↓ ↓

https://maps.app.goo.gl/jZYYiZeuWnhcLPB89

 

Five Guys · 253 W 42nd St, New York, NY 10036 미국

★★★★☆ · 패스트푸드점

www.google.com

 

 

10분도 안걸려서 도착! 

너무너무너무 좋았다 ♥

 

 

 

얼른 날씨 따뜻해져서 센트럴파크에서 피크닉하고 싶다 ><

 

많이 먹었으니 또 걸어다녀야겠쥬? ㅎㅎ

어차피 우리가 타야할 트레인 타려면 좀 밑으로 내려가야해서

오늘도 어김없이 걷기!!!

 

 

 

 

 

뉴욕의 또 다른 매력은

구석구석 걸어다니면서 보이는 건물들 구경하는 거 ^_^

그리고 스트릿마다 풍겨지는 분위기나 무드가 달라서 그 재미도 있는 듯 ♪

 

열심히 걸어서 트레인타고 도착! 

호보큰으로 연결된 건 뉴욕 내에 있는 것보다는 엄청 깔끔하고 좋더라구요?

나름 만---족 

 

 

정확한 위치는 여기!

https://maps.app.goo.gl/VU2H899WbC883WQBA?g_st=ic

 

Pier A Pergola Hoboken · 4.8★(53) · 공원

Hoboken, NJ 07030 미국

maps.google.com

 

 

 

 

너무너무 이뻐요 - 언니도 뉴욕도 ♡

공원에 산책할 수 있는 공간도 충분히 있고

낮에 오면 돗자리펴고 피크닉 완전 가능! 

 

몇 블럭만 좀 더 올라가면 

식당이나 펍이 많은 핫한 번화가도 있어서 

여기가 요즘은 핫한 동네라고 들었어요 -

 

 

 

 

 

 

신나게 구경하고 사진찍고 그러고 우버타고 집와서 기절...ㅎㅎ

언니 덕분에 퇴근하고도 알찬 시간 보냈다 ^_^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