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서의 일상 & 여행

미국라이프

[뉴욕일상] Dave & Buster's 오락실에서 게임하기

아롱도롱 2024. 4. 7. 01:27
728x90
반응형

 

 

타주를 여행하다보면,, 가끔 이런 생각이 든다

여기 사는 사람들은 혹시 무슨 재미로 일상을 보낼까? 

조심스럽지만 매번 떠오르게 되는 질문이랄까 ㅋㅋㅋ 

 

왜냐면 뉴욕이 아닌 다른 주들은 조금만 안쪽으로 들어가도

주변에 자연밖에 없는 시골풍경이 펼쳐진다 (충격) 

물론 그 속에서도 찾으면 할만한 액티비티가 많았지만 ~ 

 

다운타운이라고 불리는 곳이 있는데 흠... 한국 시골로 치면 시내?같은 개념이랄까

그런 곳에 가면 되게 편안한 분위기를 풍기면서도

어떤사람한테는 조금 있으면 지루해지기도 하는 곳이기도 ... !

 

이런 의문을 품고 지내다가

발견한 것이 바로  

오락실 !!

 

바다를 가도 쇼핑몰을 가도 미국에서는 자주 보이는 느낌

 

특히 Beach 근처 Boardwalk 에 가면 거의 항상 볼 수 있어서 신기했다

미국인들은 이런걸 주로 즐기는 구나 ~ 

나도 가끔 시간 떼우러 터미널 근처에 있는 곳에 갔는데

은근 포인트가 쌓여서 ㅋㅋ 흥미가 생기기 시작했달까 - 

 

대부분의 오락실의 시스템은 비슷한데

이런 카드에 입금하여 충전하고 차감하는 방식이고

 

 

 

게임하는 것에 따라서 포인트가 쌓인다

이 포인트로 ! 내부에서 운영하는 상점에서 물건을 살 수 있다는 말씀 ! 하하

 

 

 

 내가 간 곳은 

https://maps.app.goo.gl/Soh22DZvvJArJB8L6

 

Dave & Buster's New York City - Times Square · 234 W 42nd St 3rd Floor, New York, NY 10036 미국

★★★★☆ · 음식점

www.google.com

 

 

타임스퀘어 근처에 있는 곳 ! 

같은 건물에 레스토랑도 같이 있고 오락실도 있고 - 

복합 상가같은 느낌의 그런 곳

 

 오락실 들어가기 전에 

가끔 신분증이나 여권을 검사하는 경우가 있으니

신분증 요구를 하더라도 당황하지 마시기를 ><

 

 

 

 

내부는 완전 한국 오락실이랑 비슷하죠?!

다른 점은.. 오락기계가 조금 다른 거랑

다른 한편에는 바가 있어서 술도 같이 마시면서 즐긴다는 점?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못하네 

그래도 열심히 이것저것해서 포인트 쌓고나니 

사고싶은 게 생겨버렸다....! 

 

상점에 생각보다 많은 물건이 있더라구요 

텀블러, 전등, 간식거리, 악세서리, 운동기구 등등 진짜 많아요 

인형만 있는게 아니라 실용적인 물건들이 있다는 게 좀 좋은 듯?!

 

짜잔 ~!!!!!

 

 

 

무드등 GET ♬

매일 밤 켜놓고 잘 쓰는 듯 ㅎㅎ 만-족

여러분들도 한 번 도전해보셔요 ><

 

 

 

 

여기가 같이 붙어 있는 식당 ! 

사람이 없긴한데...ㅎㅎ 

오락실에서 힘을 너무 뺀 바람에 귀찮아서 가까운 곳을 택해버렸지 모야

 

완전 미국식당이라 햄버거 감튀 시저샐러드 뭐 이런거 먹었는데

사실 맛은 그냥저냥 그랬다

 

 

 

오늘 하루도 아주 즐겁게 마무리 ~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