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서의 일상 & 여행

미국라이프

[MoMA 현대미술관] 후기 & 꿀팁 (feat. 현대카드)

아롱도롱 2024. 5. 28. 11:35
728x90
반응형

 
 
 
뉴욕에 있는 MoMA 현대미술관은 손에 꼽을 정도로 유명한 미술관이기에 
미국에 오기 전부터 가보고 싶다는 생각을 했는데 
유명한 곳이니만큼 모마 스토어도 크게 있어서 기대 ㅎㅎ 

거기서 예전에 송민호님이 가지고 계신 귀여우면서도 힙한 느낌의 시계도 있더라구요 
 


하지만 그 전에 !!! 
미국에 있는 미술관이나 박물관은 생각보다 할인받을 수 있는 방법이 다양하다는 걸 알기에 - 
방문 전에 이것저것 찾아보았는데 
한국사람이라면 하나쯤은 가지고 있을 법한 

현대카드 

이걸로 무료입장이 가능하다고?!!?!! (동반 2인까지 가능) 
자세한 사항은 현대카드 홈페이지에 나와있지만 

 
이렇게 혜택이 나름? 좀 있는 편이다 ><
해당되는 카드인지 한 번 더 확인해보고 기분 좋게 출발 ~!!!! 
 
 
https://maps.app.goo.gl/H8Y7XRyB5a6T8sDcA

 

뉴욕 현대 미술관 · 11 W 53rd St, New York, NY 10019 미국

★★★★★ · 현대미술관

www.google.com

 
 
 
 

가기 전에 일찍 도착해서 
최애빵집..ㅎㅎㅎㅎ♥  르뱅쿠키 하나 사들고 걸으면서 먹으면 - 꺄아 

걸으면서 먹으면 살 안찜 ㅋ
 아니 근데 미쿡인들은 여기 잘 안먹는다고 하더라구요?! 진심으로 충격......

여기 가봤냐고 물어보면 엥?어디임? 이런 반응이 대부분이었어요 ㅋㅋ

 

 

 

 

 
 
 

지나가다가 분위기가 너무 좋은 카페 발견해서 바로 들어갔는데 
날씨 좋은 뉴욕 분위기가 다했다 ♪
 
알고보니 커피도 엄청 유명한 곳이더라구요 !!!
시간 되면 한 번 들러보세요 ㅎㅎ 
 
 
https://maps.app.goo.gl/7XxHsF81iEEZuFJc8

 

Intelligentsia Coffee High Line Hotel Coffeebar · High Line Hotel 180 10th Ave at, W 20th St, New York, 10011 미국

★★★★★ · 커피숍/커피 전문점

www.google.com

 
 
 

 
 
 

생각보다 이래저래 많이 돌아다니다가 ㅋㅋㅋ 늦어버릴뻔 한 나 
건물 들어가기 전에 가방 검사하고 - 
카드사 홈페이지에서 본 지도 참고해서 찾아간 후 
카드 보여주고 티켓으로 무사 교환 완료 !
 
 

 
 

모마 들어가서 딱 느껴진게 
건물 마저 작품처럼 느껴진달까? 어디서 보든 보여지는 장면이 예술 - 
 

 
 
 

아래층은 현대미술로 작품들이 구성되어있었다
나에겐 아직 좀 어려운 이 세계... 약간 난해하기도 하달까? (정말 개인적인 의견)
 

 
 

 
 
 
 
 

그러다 마음에 드는 작품을 찾기도 하고 ㅎㅎ 
생각이 많아지게 만드는 것들도 있고 - 그것이 예술의 매력이 아닐까 싶다 
 
위층으로 올라가면 우리가 흔히 교과서에서 봤을 법한 모네, 피카소 등 거물 작가들의 작품을 볼 수 있다
그래서 그런지 사람이 더 많은 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 
 
 
 
 
//
 
 
 
 
너무 집중해서 둘러봤더니 시간이 순삭되는 바람에 
호다닥 밥먹으러 출발 ♪
 
오늘의 저녁 메뉴는 
이서진의 뉴욕뉴욕에서 보고 영감을 받은 ㅋㅋㅋㅋㅋ 
 
Dallas BBQ !!!! 
https://maps.app.goo.gl/MegvA9sCsLapdbmz6

 

달라스 바베큐 타임스 스퀘어 · 241 W 42nd St, New York, NY 10036 미국

★★★★☆ · 숯불구이/바베큐전문점

www.google.com

 

 
 
 
진짜 뉴욕의 맛을 먹을 수 있을 것 같은 기대를 갖고갔는데 
헉 사이즈부터 남다르긴했다 호달달
 
 

 
 

 
 
 

내부에 조명이 너무 없어서 ㅋㅋㅋ 사진을 좀 많이 못찍긴했는데 ㅎㅎ
그래도 맛은 있었다 -
저기 탑처럼 생긴 어니언링이 은근 맛도리
양이 진짜 많아서 거의 남겼지만.... 
미국에서는 남은음식 Take Out 이 매우매우 자유롭기 때문에 전혀 아깝지 않지 !   
 
 

 

 
 
 

요것도 유튜브에서 보고 궁금해서 같이 시켜봤는데
생각보다 알코올이 세서 (내 기준 ㅎㅎ) 
그냥 관상용으로 두었다 ^_^ 
다시 열심히 일하는 걸로 크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