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서의 일상 & 여행

미국라이프

[뉴욕일상]Broadway 뮤지컬 할인 꿀팁 !

아롱도롱 2024. 4. 22. 12:29
728x90
반응형

 

내 생일 기념으로 뮤지컬 관람을 하려고 했는데

헉...! 미친듯한 가격으로 망설이게 된 나 ㅜ,ㅜ

아시다시피 자리마다도 가격이 다른데,,, 식겁했어요 진짜 ㄷㄷ

이래저래 싸게 볼 수 있는 방법이 없나 찾아보다가 

결국 찾았냈지롱 ~!~~!!!! 

 

로터리를 이용해서 거의 반값에 보는 방법인데

당첨될 확률이 은근 높은거 같아서 해볼만 하다 - 

 

 

 

 

Today Tix 이용하기 

 

 

나는 Today Tix 라는 앱을 이용했는데 

앱을 실행해서 이것저것 보면 착한 가격으로 볼 수 있는 공연들이 꽤 많다 

 

 

이런식으로 나와있는거 보고 원하는 티켓을 예매해도 좋고 ! 

 

 

 

 

이렇게 원하는 공연 로터리가 있다면 바로 고고 !

인원수가 2명까지 가능하다는 점 ㅜㅜ 

그래도 두명이면 심심하지 않겠구만 ㅋㅋㅋ

 

 

 

 

인원수 및 결제 정보 등등 입력이 끝나면 

로터리 응모가 끝 !  간단하죠?

혹시 궁금하신 점 있으면 댓글로 편하게 물어보셔용

 

결과는 공연 전날에 딱 발표가 나요 

이메일로 알려주니까 그동안은 확인 잘 해야합니다 ㅎㅎㅎ 

+ 결제 시간제한이 있어서 당첨 이메일 받은 후로 몇 시간 이내에 바로 결제를...! 

 

저도 사실 시간제한이 있는줄 모르고 한 번 날리고

같이 갈 사람을 빨리 못구해서도 한 번 날리고 그랬어요 ㅋㅋㅋ ㅜㅜ

 

저는 이렇게해서 알라딘 티켓 두장을 반값에 !!!!!!!! 얻었어요 꺄아>< 

 

 

 

알라딘 뮤지컬관람 

 

공연장 내부는 역시.. 싶을 정도로 웅장하고 아름다웠던 ♥

이런 고풍스러운 느낌이 좋았다 

 

 

 

 

흠... 자리는 확실히 싼 가격에 온 만큼의 가격을 했달까 !

의자는 살짝 좁고 기울어져 있어서 불편하긴했지만, 무대가 다 안보이고 그렇지는 않아서 노상관

영화보다 더 재밌었던 알라딘 실사판 ㅎㅎㅎㅎㅎ

다시 생각해봐도 양탄자 타는 신은 어떻게 했는지 의문이다.... 신기방기

 

 

재치만점이었던 뮤지컬 ! 

생일날 착한가격에 소중한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행복이 두 배 ♬

 

 

 

 

 

 

//

 

 

 

 

생일이라 맛있는 스테이크도 사먹고 뮤지컬도 보면서

매우매우 사치를 많이 부렸던 날 ... ★

뉴욕은 작정하고 사치부리면 통장 다 없애버릴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랄까 ㅋㅋㅋㅋ 

 

그리고 지금 포스팅하면서 느낀거지만

한국에서처럼 미역국 + 잡채 조합을 먹지 않았다는 것에 충격을 먹었다 

생일에는 거의 무조건 이 조합인데... 최소한 미역국은...

생일에 스테이크를 먹다니 내가 미국에서 살고 있음을 다시 깨닫게 되는 순간ㅜ,ㅜ

 

728x90
반응형